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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제주 양가네 해물한상(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함)를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2017. 09. 18. 현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2) 이용자: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포인트: 물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때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8)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최소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4)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해지할 경우 회사가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 동의, 이용신청,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3)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가입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제 5 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하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향후 회사가 실명확인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이용자의 실명가입신청이 사실 아님이 확인된 경우
-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이메일 주소가 동일한 경우
-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단 이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만 14세 미만의 아동으로서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원은 가입신청시 작성한 이용신청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 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관련 법률에 따라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 외에 별도의 법정대리인의 동의절차를 완료한 후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 됩니다.
3)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① 제5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②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 ③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하거나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합니다.

(3)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현금성 포인트는 소멸되며, 환불 등의 처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4)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제6조 제2항의 2)에 따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제 10 조 (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1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나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합니다.

제 1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 13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회사가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겨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관계 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서신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가 쿠폰 사용 조건으로 회사에게 전송한 사진을 회사는 사진을 사용 목적에 따라 사용할수 있습니다

제 19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 20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21 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 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 22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 칙>
1. 이 약관은 2017 년 09월 18일부터 적용됩니다.

제주 양가네 해물한상(이하 “회사”라 함)는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회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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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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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교, 병역사항, 연봉, 차량, 신장, 몸무게, 혈액형, 흡연, 음주, 혼인이력 등은 추가서비스 및 설문조사를 통해 다양한 정보 수집 및 제공에 필요시 정보주체가 그 수집에 동의하는 경우 추가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항목들에 대해서도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합법적인 절차와 회원의 동의를 거쳐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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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용 이동통신사, 계좌번호 등
3)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4) 휴대전화 결제시: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5) 계좌이체로 결제시: 은행명, 계좌번호 등
6) 상품권 이용시: 상품권 번호 등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모바일앱, 모바일웹,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 협력회사로부터 공동 제휴 및 협력을 통한 정보 수집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정보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에 활용합니다.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를 위해 일부 회원 정보를 활용합니다.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인증 서비스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실버라이프 이용약관 제 10조 회원의 의무 각항을 위반하거나 성실히 수행하지 않은 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 활용합니다.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인증 서비스, 맞춤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3.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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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가입 후 서비스이용기간이 종료되거나 회원이 계약해지, 탈퇴 등의 사유로 이메일이나 서면을 통해 개인정보 삭제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제3자의 열람과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되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의하여 아래의 명시 기간 동안 보관관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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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다.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혹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의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잠금장치가 있는 서류보관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회원 개인정보 정확성을 위한 내용

회사는 회원이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도록 정기적으로 갱신을 유도합니다. 일부 정보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확인작업이 이루어 집니다. 회원의 부정확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사용상의 불편을 줄 수 있으므로 개인정보 관리자가 판단하기에 확연히 부정확한 개인정보를 기입한 경우에는 정확하지 않은 개인정보를 파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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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3 자와의 정보공유 및 제공 관련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4조의2(개인정보의 제공 동의 등)에 따라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개인정보를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법 제59조(금지행위)에 따라 회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취급하거나 취급하였던 자는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가.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수단이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취득하거나 처리에 관한 동의를 받는 행위

나. 업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누설하거나 권한 없이 다른 사람이 이용하도록 제공하는 행위

다. 정당한 권한 없이 또는 허용된 권한을 초과하여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훼손, 멸실, 변경, 위조 또는 유출하는 행위

10. 회원의 개인정보 비밀유지를 위한 내용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의 비밀을 유지하기 위하여 제3자에게는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동의를 하였다 하더라도, 제3자를 통하여 재유출이 될 확률이 있는 자에게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각종 정부기관의 회원 개인정보의 일방적 제공 요구에 대하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법령에 따른 정부기관이 법령에 따른 공식 절차를 완벽하게 거쳐 자료를 요구하는 경우에 한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사가 정한 기본서비스 및 기타의 서비스 활동 이외에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위의 활동에 따라 회원의 정보가 필요할 시에는 별도의 양식을 통한 수집 및 동의의 절차를 거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11.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PC방 등 외부 장소에서 실버라이프를 사용하실 경우 완전히 로그아웃 하신 후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십시오. 정상적으로 로그아웃을 하시지 않은 경우 회원의 정보가 고스란히 남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지만 사용자 개인의 실수나 인터넷 상의 문제로 인한 일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 인지 못한 회원의 개인정보 및 기타의 불만사항에 관한 처리

회사가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 이용 및 기타의 불만사항에 관하여 회원 불만처리를 전담하는 관리자를 배정하여 지속적이고, 신속하게 회원의 불만사항을 처리하고, 처리한 결과에 대하여 즉시 응대합니다.

13. 개인정보 취급자의 제한에 관한 내용

회사는 제한된 소수의 직원에게만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권한을 부여하고, 취급권한을 가진 직원들에게는 개인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하며, 이를 수시로 변경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14.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탈퇴하기"를 통하여 계약 해지 및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고객센터나 개인정보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회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취급방침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5.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회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회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회원들의 로그인 및 최근접속기록을 토대로 실버라이프를 회원 상호간 커뮤니케이션 시의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하여 활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직위:
전화: 02-2038-8444
메일: nuclearsteak@naver.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부칙
1.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7년 9월 19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