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COMMUNITY

생동감 있는 해물한상의 스토리

News

역삼역 해산물 맛집 '제주양가네 해물한상', 따뜻한 국물 메뉴 선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해물한상
  • 작성일 :작성일19.12.12
  • 조회수 :103

본문

영하의 추워진 날씨가 지속되면서, 쌀쌀해진 날씨 탓에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는 여러 맛집들이 있는데, 그 맛집들의 공통점은 따뜻한 국물과 함께 즐기는 든든한 식사 메뉴들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해산물 맛집 '제주양가네 해물한상'이 해물탕과 해물뚝배기, 가리비찜, 자연산생골뱅이탕 등 푸짐한 해산물을 활용한 국물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역삼역회식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제주양가네 해물한상'은 제주도 느낌의 해산물 요리들을 제공하고 있는 해산물 전문점으로 전복, 꽃게, 낙지, 오징어, 가리비, 새우 등 각종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올라간 해물탕과 맑고 시원한 국물이 특징인 해물뚝배기, 점심매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조개미역국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역삼역 인근에 입소문 난 해산물 맛집이다.

오픈 초기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 받으며, 평일 점심에는 인근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몰리는 직장인들과 주말에는 주변에 위치한 LG아트센터에 방문하는 관람객들로 인해 자리가 없어 돌아가는 손님들이 많을 정도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주변 상권과 각종 SNS 등에서 소개되며 역삼역 맛집과 LG아트센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퍼지기 시작하면서 해산물 맛집으로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물한상 브랜드 관계자는 "해물한상의 맛의 비결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음에 있다, 한번을 먹어도 제대로 먹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주문 즉시 조리 원칙을 철저하게 지켜 신선하고 따뜻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작은 재료 하나도 놓치지 않고 더욱 맛있는 음식들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저희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역삼역과 LG아트센터 인근의 맛집으로 인정해 주고 계신 만큼 더욱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물한상은 최근 기존의 단골고객 유치는 물론 신규 고객들까지 새로 유입하기 위한 신메뉴 9종을 출시하며, 겨울철 국물 메뉴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신설동과 양주에 이어 신규 가맹점 유치를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전략으로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본문기사 url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7538)